아이허브에서 구매한 STRIDEX입니다.


STRIDEX는 살리신산 함유량에따라 0.5%함유된 센시티브(녹색 팩키지), 1%함유된 제가 구입한 에센셜, 2%함유된 맥시멈(빨간색 팩키지)이렇게 3가진 단계가 있습니다.


처음 구입해보는 저는 피부상태(?)로 보면 맥시멈이지만, 민감성 피부이기도 하니 일단 1%함유된 에센셜을 구매해봤습니다.













아이허브 스트라이덱스 에센셜 팩키지 옆면입니다.


3가지 작용을 한다는군요 Cleans, Treats, Prevents. 






세정 작용 - Stridex 패드는 모공을 깨끗하게 해 주고 깊숙한 곳의 오일을 녹여 없애줍니다. 또한 세정제와 비누로도 제거되지 않는 때를 제거해 줍니다.





피부 관리 작용 - Stridex는 기존의 여드름을 깨끗하게 해주고 검증된 여드름 치료 성분인 살리실산으로 블랙헤드를 제거해 줍니다.





예방 기능 - 정기적으로 사용하면, Stridex 패드는 피부 트러블을 예방해 줍니다.










살리실산 1%함유 되었습니다.










제품 사용법





사용하기 전에 피부를 철저하게 클린징합니다


패드를 사용하여 해당 부위를 전체적으로 닦아 줍니다


필요하면 깨끗한 패드로 반복하여 남아있는 소량의 불순물을 세정합니다


피부가 과도하게 건조해 질 수 있으므로, 매일 한 번만 사용하다가, 점차적으로 필요함에 따라서 혹은 의사의 지시를 얻어 매일 2회에서 3회로 늘려줍니다


너무 건조해 지거나 피부가 벗겨지기 시작하면, 사용을 하루 한 번으로나 이틀에 한 번으로 줄여 줍니다


피부에 패드를 오랜 시간 남겨 두지 마십시오


눈, 입가 혹은 기타 점막 주위 사용을 삼가합니다















얇은 화장솜같은 패드에 살리실산과 비티만C,E 등이 촉촉하게 젖어 있습니다.











각질이 많이 생기는 피부라서 1주일에 한두번은 스크럽을 사용해 왔는데 물리적으로 각질을 제거해주는게 피부에 결코 좋지 못하다는 말들을 많이 들었습니다.(사실여부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아무래도 물리적으로 각질을 제거하다보면 미세하게나마 피부에 상처가 생기는 모양입니다.





그래서 그 대안으로 찾아낸게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STRIDEX입니다.





대략 이틀에 한장씩 1달정도 사용해보니 각질제거에 탁월한 효능이 있습니다. 피부가 보들보들해진 느낌입니다. 코에있던 블랙해드도 조금 들어간듯하구요. 앞으로 스크럽은 따로 안해도 될것 같습니다.

















STRIDEX 이게 편한게 세안후 한장 꺼내서 살살 닦아주면 됩니다.


사용한후에는 보습에 특별히 신경써야 합니다.





Posted by 구콰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