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 주인장/일반산업기계

가스 레귤레이터 DRA-700 신품 가격 매매정보 GAS Regulator

구콰차 2014. 7. 15. 21:41

안녕하세요 기계주인장 입니다.

오늘은 가스 레귤레이터 판매 정보 입니다. 제품 구입에 작은 도움이라도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가스레귤레이터는 기계주인장 블로그와 함께 하시기 바랍니다^^




가스레귤레이터 DRA700시리즈(Lok Type Regulator)

가스레귤레이터 DRA700시리즈는  Hook-up Line, Bulk Gas Line, 고순도 가스등에 사용하기에 최적의 성능과 세정을 구현한 경제적인 모델의 Pressure Reducing Regulator입니다 반도체 생산라인등에 사요하기에 적합한 제품이며 내부 표면은 B.A급으로 처리하였습니다. 특허 출원한 Locking-Plate방식이 적용된 제품입니다. 가스레귤레이터 DRA700시리즈는 조립, 용접, 실험과 세정가지의 모든 공정은 1000-class와 100-class ㅡ린룸에서 이루어집니다. 모든 드라스타 레귤레이터는 외부적인 진동과 가스배관 라인의미세진동등으로 인하여 초기셋팅값이 스스로 변하는 현상을 완전히 해결한 드라스타만의 Push and Lock타입의 조절 손잡이를 적용하여 사용하기에 더욱 편리합니다. 조절 손잡이를 누르면 셋팅값이 변하는 것을 방지하며, 손잡이를 앞으로 당기면 자유롭게 원하는 압력으로 다시 셋팅 할 수 있는 드라스타만의 특허 출원한 Push and Lock타입의 레귤레이터입니다.





가스레귤레이터 권장사항

각 제품들은 최고의 안정성과 쉬운 조작성을 고려하여 제작되었습니다. 그러나 가장 안전하고 효율적인 레귤레이터 사용을 위해서는 실제 사용 압력을 각각 모델의 사용 압력에 25%~75%이내에서 사용하면 가장 이상적인 압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정밀하고 원활한 동작과 제품의 수명 연장을 위해서는 위의 범위 내 에서 사용하기를 적극 권장합니다.







 

제품번호 : 449028
기본사양 : DRA-700시리즈
모델명 : DRA-700시리즈
판매금액 : 가격협의

거래방식직거래
제품분류유공압.유분체/화학.환경플랜트 > 가스/석유/화학
제품현황주문제작
제조사드라스타
거래가능지역전체
가격할부불가능
인도조건없음
제품상태신제품
AS여부가능
세금계산서가능


▶ 가스 레귤레이터 신품 가격 및 제품 상세정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