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효시스템 운영 공정

1차. 30분간 살균 진행이 이루어진 후 자동으로 다음 작동 진행


2차. 급속 냉각 작동이 36까지 하강 진행된다.


3차. 온도 36도에 자동으로 냉각 작동이 멈추고 발효 동작 진행된다. (균주 투입점)


4차. 24시간 발효 진행이 자동으로 이루어진 후 정지된다.


5차. 24시간 발효가 끝난 후 살균을 원할시엔 처음 작동할 시점에서 (살균) 입력 후 작동한다.


6차. 발효균을 생균제로 공급을 원할시엔 처음 작동할 시점에서 살균제로(0) 입력 후 작동하면 생균제로 공급할 수 있다.


@맞춤형 발효균주 한약재 약성에 따라 선택 공급한다.


균주공급 : 국제 경락 면역 의약회 연구소 발효 연구팀에 의해 개발된 균주만을 공급합니다. 한의원에서 제공하는 처방전 한약재를 특성별로 분리 후 140가지 균주 중 최적의 균주만을 선별하여 선택된 균주를 공급하여 드립니다.


기술협력 : <주> 서진 바이오텍 부설 국제 경락 면역 의약회 연구소와 대한메디안 <주> 와의 기술협력 합작 체결


@발효 효소 기능성 물질 한의약 식품 화장품을 바이오 생명 과학으로


1. 발효된 식품 한의약품은 발효 정도에 따라 약효성 30배율까지 증폭 상승된다.


2. 발효된 물질은 농약성분이 완전 분해된다.


3. 발효된 물질은 중금속 오염을 98%까지 중화 분해 소멸된다 <안전수치로>


4. 발효된 물질은 인체의 체질과 전혀 상관없는 처방 치료가 가능하다. 부작용 일체 없는 인체에 아주 적합한 한의약이 될 수 있으며 세계 일유인을 가장 안전하게 치유할 수 있는 식품 및 한의약이 될 수 있다.


@발효공법은 크게 2가지로 구분할 수 있다.


첫째. 전통 발효 공법이 있으면 균주 증식 첨가물인 설탕 EH는 알콜, 염분, 발효를 한다. 균주 증식 방법은 10~40도 미만에서 48일 이상 3년~10년 이상까지 발효하며 특별한 기술적인 것이 없다. 또한 체질 구분은 문제가 안되며 당녀 환저 혈압환자에게도 큰 문제는 없으나 과도 섭취는 위험할 수 있다.


둘째, 유산균 발효 공법이다. 주로 연구소에서 전문적으로 연구하는 공법이다. 또한 대기업 식품 회사에서 좀 더 과학적으로 가능성 물질로 첨가할 목적에 있으며 인체에 부작용이 전혀 없는 가장 안전하게 공급할 수 있는 기술공법이다.


유산균 발효는 고도의 연구와 기술이 필요하며 쉽게 부패 변질 될 우려가 크다. 미세한 오염에도 별질되고 썩어버린다. q고도의 온도 공법 및 기술이 접목 되어져야만 성공할 수 있다.


유산균 발효 균주 선택이 매우 어렵다. 물질 물성마다 접목 균주가 모두 다르므로 적합한 균주 찾아 증식 후 접목하여야만 성공할 수 dLT다. 적압한 균주를 접목하지 못하여도 발효는 될 수 있으나 온전한 발효가 어렵고 기능성 발휘하기가 매우 어렵다.


대한메디안<주> 발효공법 과학적 기술은 18여년간 연구 실험 결과로 이루어낸 고도의 과학적 기술 그대로 완전 자동화 프로그램화 하였습니다. <특허 등록 5종 계류증>


서울시 영등포구 영등포동 7가 94-14 우성빌딩 608


핸드폰 010-5737-4848


회사 1600-9004


@발효의 원리와 인체의 원리


우주의 공전 원리와 인체 생체의 온도 36.5도 자연의 원리를 화학적 물질로 변화시키어 의학적 과학화 하였다.


지구상 생존하는 생물들은 썩어 오염된 바이러스 독성 균으로 확산되어 신종 바이러스 균들이 끝없이 발생될 수 있으나 발효균 유산균은 모든 생물체에 유해균 바이러스 균을 소멸시키고 새 생명을 접목시켜 건강한 성장 발육을 촉진 시켜주는 가장 유효한 발효균이다.


지구 지상에 존재하는 모든 생물체는 발효균에 의해 보호받아 생존 환원 영존하게 되는 것이다.


@인체의 온도 36.5도는 발효의 원리로 유산균을 생산하여 영양 공급하는 원리이다.


인체내의 온도 36.5도보다 높거나 낮으면 소화의 장애를 주게되어 음식물이 발효가 어려워지고 설사 복통이 일어날 수 있다. 즉 소화 흡수로 이러어져야 할 영양 성분들이 인체 온도가 맞지 않아 대장균이 발생 증식되어 복통 설사로 이어지게 되는 것이다.


대장균은<유해균>이며 병증을 유발시키는 원인이 된다. 발효균은 살아있는 유산균 <유효균>이다. 유산균이 생산되어져 장 운동을 원활이 시켜줌으로써 충분한 영양을 공급받아 건강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이다.


@우주의 원리가 인체의 원리요 학문적 문헌보다 더욱 확실한 원리와 근거가...


우주와 지구는 온도에 의하여 유지되며 존재한다. 우주는 수억만개의 별과 행성이 꽉 차 있으며 지구는 태양의 크기에 50분의 1밖에 안된다. 별 한 개의 크기가 지구보다 50배이상 큰 것이 끝없이 많은 우주에 행성들이 계속 좌전을 하며 떠돌고 있는데 단 한번도 부딪히고 폭발하지 않는것은 정확한 온도에 의하여 좌전하는 것이다. 1/10000의 온도 차이도 변함없는 온도가 유지 되어야만 자기 위치에서 벗어남이 없다는 것이다.


식물이 자라고 TJr고 병들고 변화되고 소생하는 원리는 온도에 의해 좌우되며 인체의 체온 36.5도에 의하여 유지되는 것까지 우주엔 단 한가지도 온도와 접목되지 않는 물질이 없다.


우리 인체 온도가 36.5도에서 1도만 높아도 탈수 현상이 나타나며 1도가 낮으면 온몸이 수축현상으로 인한 혈액순환 장애로 온몸 기능 마비가 일어나며 음식물 소화 흡수가 어려워져 영양공급 불균형으로 이어질 수 밖에 없다.


우리 인체는 정확히 36.5도 유지되어야만 소화기능 장운동이 잘 일어나고 영양 흡수가 용이하여 인체 활동이 원활한 것이다. 음식을 먹으면 36.5도 체온으로 발효가 일어나고 유산균이 생산 되어져 장 운동을 힘차게 시켜 줌으로써 소화흡수가 잘 이루어지고 영양과 WL꺼기를 완전 분리되져 영양은 간으로 보내지고 찌꺼기는 변으로 보내지는 인체의 원리이다.


음식을 먹으면 썩어서 변으로 나간다는 것은 대단히 잘못된 지식이며 상식이다. 만약에 음식물이 인체내에서 썩는다면 대장균이 발생할 것이고 대장균이 끝없이 증식하여 온몸에 퍼진다면 인체는 견딜 수 없으며 합병증과 생명에 위험까지 받을 수 밖에 없다. 대장균은 유해균이다. 좋은 음식을 먹고 유해균을 생산한다면 큰 문제가 발생될 수밖에 없다.


좋은 음식을 먹고 인체에서 좋은 영양응 만들어 공급되어져야 한다. 인체를 잘 보호하고 관리 함으로써 36.5도 유지 되어지고 충분한 영양 공급을 위하여 발효균 유산균 <유효균>을 생산할 수 있는 것이다. 우리 인체는 발효 원리와 정확한 온도에 의하여 유지 되어지고 있는 것이다.


 


대한메디안<주> 연구 자료는 고유의 기술이다. 문헌을 모방 편집할 수 없으며 법률적 문제화 될 수 있습니다.


 


사양 (Specification)

외형 Dimensions / 外形 130*65*60

중량 Weight / 重量 70KG

전원 Voltage / 電源 202V 60H

소비전력 Capacity / 用量 3.2V KW

용량 Power / 消費電力 50.000CC














제품번호 : 233988

기본사양 : 130*65*60 / 70kg / 202V 60H

모델명

판매금액 : 가격협의


제품분류식품.포장.물류.운반 > 건강원기계

제품현황재고보유

제조사대한메디안

거래가능지역전체

가격할부불가능

제품상태신제품

AS여부가능

세금계산서가능




Posted by 구콰차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