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DGL를 구매해 봤습니다.




이전 포스팅 


아이허브 매스틱검 개봉기 & 복용기 - 위장에 좋은 매스틱검


에서도 밝혔듯 저는 장이 안좋아 유산균을 꾸준히 복용하고있습니다.


유산균복용후 장이 편한날이 많았지만 여전히 불편함이 남아있습니다.


그래서 장 이전에 위장의 문제 이지 않을까해서 매스틱검과, DGL을 구매 복용해 봤습니다.









편한 개봉 되시라고 프로텍트씰이 있습니다.














씹어먹을 수 있는 DGL은 개사료(?) 같이 생겼습니다








.





50원 동전보다 조금 작은 크기입니다.


씹어먹는 제품이니 크기는 상관이 없겠고, 맛이 중요할텐데 "GREAT TASTE", "German Chocolate Flavored"라고 병에 써있듯 맛이 괜찮습니다. 독일 초콜렛은 못먹어봐서 비교는 어렵지만 초콜렛맛이라 쉽게 먹을 수 있습니다. 












DGL(Deglycyrrhizinated Licorice)은 한약제로 많이 쓰이는 감초, 바로 약방의 감초! 입니다.


위궤양, 위염, 십이지장궤양 등 위 질환에 효과가 있고 소화가 잘 될 수 있게 돕는 기능을 합니다.


매스틱검을 먼저 복용했고, 중간에 DGL과 같이도 복용해 봤고, 지금은 DGL만 따로 복용중입니다.


크게 효과를 봤다기 보다는 식사전에 한알씩 십고 식사를 하면 속이좀 편하게 소화가 되는게 느껴집니다.


복용후 식사가 매번 소화가 잘되었던건 아니지만 보다 편하게 느껴지는 때가 많습니다.


DGL이 매스틱검보다 저렴하기도 하고 먹기도 편해 앞으로는 DGL만 복용해 볼 생각입니다.




















제품요약


제품설명



가장 맛있는 DGL!


강력한 데글리시리지네이트 리코리스 (Deglycyrrhizinated Licorice)


빠르고, 진정 효과, 소화 완화


건강보조식품


순도, 안전 & 효능 – 실험실 테스트된



결국, DGL는 빠르게 작동하고 훌륭한 맛도 제공합니다!



DGL 울트라 강력한 데글리시리지네이트 리코리스는 가끔 있는 위의 가벼운 통증을 즉시에 해소하는 데 도움을 주는 소화관의 보호 인자들을 자극하고 가속화합니다. DGL 울트라에서 고혈압과 련관된 글리시리진 화합물은 제거됩니다.


이 강력한 10:1 추출물은 이 제품을 극도로 집중시킵니다. 즉 즉시적인 혜택과 최대의 흡수를 제공합니다. 타액이 DGL 울트라의 자연 화합물 효과를 향상시키고 당신의 미각을 즐겁게 하여 큰 맛 효과를 냄으로 제품은 추어블 (씹을 수 있는) 로 만듭니다. 독점적인 독일의 초콜릿 맛은 #1 최고의 맛을 내는 DGL로 선정되었습니다! 최대의 탁월함을 체험하시려면 오늘 시도해 보세요!




제품 사용법


식사 20 분 전에 한 개의 강력한 정제를 씹으세요. 하루에 세 개 정까지 복용하실 수 있습니다.



포함된 다른 성분들


Fructose, inulin, natural flavors (coconut and milk), cocoa bean powder, silicon dioxide, and organic guar gum.


Contains no yeast, wheat, gluten, corn, soy, artificial coloring, artificial flavoring or preservatives. This product contains natural ingredients; color variations are normal.




주의사항


If pregnant, nursing or taking prescription drugs, consult your healthcare practitioner prior to use.








Posted by 구콰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