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 주인장/일반산업기계

가스압축기 한국IGS 가스콤프레샤

구콰차 2010. 11. 8. 23:03



가스압축기 개요

IGS는 웰해드 분야에 사용을 위해 표준 부스트 패키지의 라인업을 구축해 놓고 있습니다. 이들 설비들은 저압의 채집설비에 사용되는 스크류 압축기와 배관에 직접 압력을 가하는 다단 왕복동 압축기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또한 seismic air guns 같은 특수한 분야를 위해 왕복동 부스터 압축기 및 이 설비의 공급용 스크류 압축기를 결합한 설비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FPSO 및 해양생산 플랫폼을 위한 수많은 High Spec사양의 계장공기 및 질소 생산 패키지를 제작해 왔습니다. 당사는 EPC 및 주요 생산회사의 요구사항을 충족 시키기 위해 엔지니어링 스탭을 갖추어 왔습니다. 이와 같은 전문성은 High Spec 사양의 가스압축 패키지에도 역시 적용됩니다.

만일 귀사가 임대사업자라면 패키지 부분 사업자로 가스압축기 임대 시장의 경쟁력 있는 고품질 조립업체인 IGS를 고려 하십시오. 당사는 귀사의 사업에 당사의 표준설계나 기존시설을 재 제작하여 공급해 드릴 수 있습니다. 당사는 어떠한 한 업체의 엔진이나 압축기를 사용하는 제약이 없기 때문에 귀사의 운전자가 익숙하고 교환용 부품을 보유하고 있는 기존 설비와 같은 시설을 패키지로 공급해 드려 기존시설의 운전에 활용도를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당사의 기술진은 Gemini, Ariel, Cooper, DR, GD, Sullair, Cummins, Waukesha, Cat 및 Arrow 설비에 숙달되어 있습니다.


 
만일 귀사가 EPC 이면 다양한 사양에 숙달되어 있는 IGS를 고려하십시오. 해양 및 선박 분야에서 세계적인 주요 제작자로서 당사는 항상 API, ASME, ABS, CE, BV, AWS NEC, CSA CENELEC 및 많은 다른 사양기준에 맞추어 설계하고 제작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또한 주요 에너지회사의 프로젝트 사양에 맞는 패키지 설비를 지속적으로 생산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엔지니어링 스탭은 VDRL 요구사항이나 승인도를 맞추어 나가는데 익숙해 있습니다. 당사는 3차원 캐드설비 및 자동으로 링크된 자재명세 산출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당사의 압축기 패키지운전설비는 미국 텍사스 휴스톤 및 중국 성도에 배치되어 있으며, 부품, 기술지원, 및 전문 서비스는 항상 제공되게끔 준비되어 있습니다.
 
All of the IGS facilities are ISO 9001 Certified.
…from concept to completion: we provide solutions! 





※ 기본사양 : 주문사양
※ 판매금액 : 협상  

매물분류 : 일반산업기계 > 유공압·유분체관련기기 
제조일자 : 2010년  
제조사 : 한국IGS 
위치 : 전체 
가격할부 : 불가능  
인도조건 : 없음  
매물상태 : 신품


▶ 제품상세정보 및 문의하기